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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MW 화재/리콜 사태에 대한 단상] 내연기관차의 종이말을 뜻하나? 다가오는 자율 주행차 시대, 내연기관차의 시대는 서서히 막을 내리는지도 모릅니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3:57

    안녕하세요 비지트다제1우선 BMW의 화재 사태로 감정의 고생이 많은 것 BMW운전자들에게 위로를 드립니다. 비지트도 꽤 BMW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이번 사태가 정말 괴롭네요. 비지트도 BMW 전기차를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다녔어요. 1번의 충전에 180킬로가 멕시몸과 도저히 시내 주행밖에 안 되는 길과 포기했지만,입니다.그런데 올해 들어 화재가 난 BMW의 대수가 36대, 8월 한달만 8대로 하네요. 특히 8월 91금 1은 BMW차 두대에서 연속적으로 화재가 1어에 만났는데 뭔가 1인지 모르겟슴니다. 제1우선 SBS정보 제공 영상에서 한번 보시죠.


    불이 난 BMW의 차주가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화재를 제압당한 소방관 쪽이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고생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이런 상황에서 국토교통부의 BMW 차량 운행 중지 명령을 고려한다는 강경책으로 BMW를 소유하신 차주분들의 소음은 여러 가지로 불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10만 6천대에 이를 리콜 대상 차량을 소유한 BMW차 주 분은 리콜 대상인지 확인하고 BMW서비스 센터에 빨리 조치를 취해야 하지만 지금의 만원이라 많이 힘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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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 비지트는 고란의 전제를 해 보겠습니다. 만약 5G와 IOT가 상용화된 상태에서 자율 주행 차가 주행한다면 고런 그이츄이이 열릴까요? 아마 기회는 점점 줄어들 것이다. 차량의 곳 곳에 집약되어 있다 IOT센서가 차량의 이상 유무를 알리는 데이터를 5G로 실시간 자동차 제조 회사 혹은 자동차를 운영하는 공유 리스 회사에 알린다. 그렇게 되면 관련 업체들은 이런 데이터를 인공지능에 1차적으로 정보 분석을 맡겨 솔루션을 받을 것이다. 만약 한 차량에 화재 위험이 감지되면 자동차 회사(또는 우버와 같은 리스 회사)는 차량 내에 있는 인공지능에게 자동차 운행 정지를 명령하고 인근 AS센터 본인이나 토인카를 부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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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론적으로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자가 진단 기능이 부족한 내연 기관차가 사라지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것인지도 모릅니다. 이런 내연기관의 종 스토리를 어쩌면 이번 BMW 화재 사태가 더욱 촉진시킬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비전은 해봅니다. 앞으로 자동차 자체의 화재 건수가 점점 줄어들 수밖에 없는 시대, 그런 시대의 개막을 이번 BMW 사태로 예상해 봅니다. 무엇보다 이번 BMW 화재사태의 근본적 해법이 도출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게임 비지트는 IT융합의 박사 과정 중의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미래의 생존 전략가인 정보 통합 학위 마스터로 개인과 기업의 Globalisation에 힘쓰고 있습니다. ● 4차 산업 혁명의 강연 ● 대학(원)진로의 진학이나 성인 직업 컨설턴트 ● 빅 픽쳐 창의성 훈련 ● 기업의 해외 연수나 영어 연수 ● 기업 혁신 전략 및 국가의 컨설팅을 하고 있는 종합 컨설팅 Firm입니다. 뉴욕과 런던 출신 비지트 컨설팅을 받는 여러분은 특별한 5Percent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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