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 추천도서 <자율주행 자동차> <종교 탓이 아니에요> <애를 위한 행복 심정학> <스타트 수학하나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2:57

    >


    자율주행자동차와 함께 달리는 미래차를 타기만 하면 목적지까지 갈 수 있는 세상을 한번 상상해보세요.여러분이어른이되면아마운전면허시험이없어질수도있어요. 대신 자율주행차 승하차를 배우게 될 겁니다. 과학기술의 발달로 자동차도 인공지능으로 움직이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인공 지능은 자동차가 달리는 도로의 전모를 순식간에 감지하고 저장한다. 도로 위에 어떤 자동차가 있는지, 그 자동차가 빠른지 느린지, 사람은 어디에 몇 명 있는지 분석을 합니다. 역시 움직이지 않는 나무와 장애물, 표지판, 건물이나 신호를 확인하고 염원하던 속도, 습도, 그 외의 날씨와 도로 표면의 상태까지 모두 점검합니다. 이런 많은 요인을 알고 정세에 잘 대처할 수 있도록 자동차를 조종한다. 도로와 자동차의 데이터는 도시의 도로를 통제하는 중앙 컨트롤 시스템에 모이기도 합니다. 21세기 도시는 자신의 소견하고 판단하고 조절하는 '스마트 도시'입니다. 스마트 도시는 도로와 자동차, 사람에 관한 엄청난 자료를 가지고 있어 역시 계속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자료를빅데이터라고합니다. 빅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공 지능 시스템은 "종로에서 동대문까지 차가 많아 30분 정도 걸린다."라는 정보를 쫓아내세요. 이동통신사나 스마트폰 앱을 만드는 회사가 이런 정보를 혼자 모아서 만들기도 하지만 정보를 다 모아서 도시에 사는 사람들이 함께 보기도 합니다.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주행차는 먼 미래의 예기가 아닙니다. 이미 도로 위를 달리고 있어요. 자율주행차는 인간이 하는 많은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차가 많아 지역별로 많은 사람의 목숨을 앗아가거나 다치게 하는 교통수단도 매우 적습니다. 우리는 자동차에 탈때 운전하지 않고 다른 1를 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가장 최근에 운전하는 사람들은 어떠냐고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미래에는 미래에 맞는 역시 다른 1이 생겨기 때문입니다.그렇다면 아이들이 해야 할 1은 즐거운 가까운 미래를 위해서'나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하고 감정하고 보는 것도 참 좋은 1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그 계기를 만들기 위해 이 자율주행자동차 책을 함께 했으면 합니다.


    >


    세계 5대 종교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머리 속에 푹!유대인 가족들은 어떻게 살고 있습니까. 기독교는 언제부터 존재해 왔을까요? 사원은 어떤 1인가요? 요즘 세계는 종교 혼란이 점점 심해지고 있어요. 그런데 이것이 정 이야기 종교 때문 1인가요? 『 종교 때문이 아닙니다. 』을 통해서 세계 5대 종교에 대해서 조사하여 그 답을 찾아봅시다. 각 종교의 탄생과 역사, 신앙의 중심, 다양한 종교의식에 대해 알아보고 서로의 차이에 대해 알아봅니다.세계지도를 펼쳐 여러 종교의 분포를 그림으로 한눈에 보여주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이어서 볼 본문 삽화도 산뜻하고 예쁘고 무겁고 복잡한 주제에 관심을 가지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본문문문옆에는꼭기억해야하는것이나생각해야할것들이질문형식으로제시되어있어서좀더깊은이야기를이해할수있어요. 이 책 한권으로 세계 5대 종교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머릿속에 정리하고 보세요.


    >


    심리학의 3대 거장 알프레드 아들러가 들려주는 어린이의 행복의 지침서.어린이를 위한 행복심리학은 아들러 심리학 가운데 아이들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용기와 힘을 주는 글을 고르고, 요즘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구체적인 사례를 넣어 다시 쓴 심리학 책이었다. 애들러가 내용한 행복에 대한 지침을 재미있는 원컷 만화와 간결한 문장으로 보여주고, 하나폰 메이지대 교수이자 지식과 실용이 결합된 새롭게 스타 하나 책에서 대한민국과 하나폰에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작가 사이토 다카시의 친절한 해설을 곁들여 아이라면 누구나 읽기 편하고 하나산 생활에 적용할 수 있다.


    >


    수학에 필요한 창의의 사건력을 하나로 배우기1+1의 대답은? 그리고 사건의 답은 왜 그렇게 과인한 것일까. 사건답만을요구하던과거와달리요새는왜라는질문으로해석을이해하는창의수학이대세입니다. 스타트 수학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수학 공부법과 창의의 사건력을 일기로 배우게 해준다. 수학의 한 역사, 수학에서 한 단계 위에서 만날 수 있는 흥미로운 수학 요소까지. 지루한 수학을 하나로 묶어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볼거리로 만들었다. 학교의 수업과 생활에서 수학의 요소를 찾고, 의견하는 것. 그 이야기를 하나로 다시 쓰는 것, 의견과 창의하는 수학을 하나로 과인하도록 현직 초등학교 수학교사들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애독자스스로풍부한수학일기를써서적용할수있도록구성을했습니다.1장에서는 친구에게 스학하을 보내는 것이 무엇인지, 왜 써야 하는데 언제부터 나온 것인지 일러 준다. 이어서여러가지수학하나의종류를제시하면서하나씩분석했어요. 3장에서는 이를 본이에키울 바탕으로 직접 수학하지만 기를 쓰고 볼 수 있다. 어떤 정보를 바탕으로 구성할지 작은 팁까지 제시해 상상력을 자극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