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은 거인 '벤', 섭외진행합니다.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54

    안녕하세요~!


    >


    김하나운벤 씨의 포스팅 시도를 할 것이다.


    벤씨는 한국의 가수입니다. 20하나 0년 베베 미뇽에서 데뷔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베 미뇽이 사실상 해체된 이후에는 멤버 중 유일하게 소속 사무소에 남아 20하나 2년부터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


    배배미뇽 자체가 인지도가 moning이고 콘셉트 실수까지 겹쳐 무명 생활을 했던 본인, tvN의 퍼펙트 싱어 VS에 출연해 이선희 씨의 인연을 불러 역대 최고 점수를 받으면서 유명해졌다는 것. 그 이후 다양한 sound 악방송에 많이 본인이 오고 있고, 같은 소속사의 가수들이 피처링을 해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름의 유래는 마이클 잭슨의 Ben이라고 한다. 오디션때을 감명깊게 불러서 예명의 유래가 되었습니다. 라고 말할께요!


    >


    20개 4년에는 불후의 명곡 전설을 음악에 출연하고 좋은 무대를 선 보이며 이름을 가르치고 있으며, 미모도 갈수록 포 텐이 폭발하고 있다고 한다. 20개 4년 하나하나 달 하나 1자 포크 듀오 특집에서는 해바라기'사랑으로 '을 뽑 페라 가수들과 함께 부르고 하나부 우승까지 차지했다고 합니다.


    >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소속사 대표 윤민수 씨가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거나 여러 가지로 푸시를 받는 것 같아요. 특히 2016년 화제작 중 하나인 역시 곡헤용의 OST를 불렀는데 이 곡이 소리원의 사이트에서 매우 높은 순위를 기록한 것도 부족하고 OST차트 기준 13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다음 각종 행사나 방송 출연도 많은 언제나 그랬 도우쯔옷 낙지 할 것입니다.


    >


    OST 시장에서의 가치 상승을 통해 명성을 떨친 가수도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 향후가 기대되는 가수이기도 합니다. 2018년 12월 7일 발매된 싱글 180도가 보존 디지털 차트 1위를 차지하게 되옷슴니다.


    >


    그런 작은 체구에 괜찮은 가창력이 대단하네요.


    >


    그럼 이런 벤씨를 섭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러 업체 중 협상 수수료를 명목으로 거품이 일게 한 견적을 알려주고 있습니다.수수료 없는 직접 협상과 비교해보고 체계적이고 꼼꼼한 협상상 그 소음을 받아보고 결정하세요.섭외대행의 안전과 정직한 대행을 안내해 드립니다.


    >


    미팅, 입찰계약, 수의계약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요청해주세요.믿고 찾아주시는 거죠. 자사만의 신속한 상담 카테고리 카카오 톡 24시의 문의가 있습니다 오픈채팅으로 더 손쉽게 문의하세요.↓ ↓ 相談 카카오톡으로 바로 상담하


    >


    다이렉트 섭외 견적 문의 1. 행 사이 말 2. 행사 1정 3. 발신지(자세히)을 알리시면 더 자세히 상후(뒤) 드립니다^^open.kakao.com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