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 세계 영화 역대 흥행 순위_ SF 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0:11

    기쁩니다!영등위의 대학생 정책 모니터 단 3조, 최진경입니다.여러분, 더 이상 땀을 흘리지 않아도 된다! 가을이 왔어요! 밤낮으로 너무 추워요!!!! 좀 있으면 옷장에 넣어둔 트렌치코트를 꺼낼 수 있어요. 가을향기폴


    이렇게 시원한 가을, 순식간에 지나가이 좋은 계절에 가만히 있지 않아 격렬하게 더 여유를 누리고 싶어 여러분 때문에 오거의 매일부터 10월 중순까지 우리 3조는 '장르별 세계 역대 흥행 영화'들을 소개할께요!1후보인 저에게 맡겨진 장르는 SF(Science Fiction공상 과학)이다.전 세계 흥행 영화 TOP 100목록에서 1위 영화에서 장르를 분류해서 모았 움니다!SF영화가 거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요!


    첫 0위권 내 영화 중 무려 5개가 SF라니!매우 유명한 작품이어서 괴이 보는 것도 많다고 생각합니다!근데!영화는 재탕의 미 또 있군요~기이 보는 것도 보지 않은 분도 위의 영화는 세계가 보장한 흥행작이어서 마음껏 도전하고 보세요!그럼 1위에서 소개를 하고 봅시다.


    총 매출:$2,788,000,000/3조 한, 504억원


    >


    개인적으로 SF영화를 좋아하게 된 계기는 이 영화 아바타 덕분입니다.포스터의 색감부터 이야기 전부했다...'아바타'는 '타이타닉'의 감독 제임스 카메론의 역작, '판타지 SF 장르 영화'입니다.최고의 CG기술로 감독의 상상 속의 세계관을 완벽에 가까운 형태로 실현한 셈이죠!2009년에 공개된 영화에서 다소 길어졌지만 나는 곧 당시의 충격과 감동을 아직 잊을 수 없습니다.


    >


    >


    지구의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류는 먼 행성 판도라에서 자원을 채굴하기 시작해 판도라의 토착민 자기비(Na'vi)의 외형에 인간의 의식을 주입해 원격조종이 가능한 new 생명체 아바타를 만들어내는 프로그램을 만든다. 하반신이 마비된 해병대원 '제이크 샐리'는 '아바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서 자신 없는 '아바타'를 통해 자유롭게 걷고 활동하면서 '자신감비(Na'vi)' 무리에 침투합니다. 그러자 신임 임니담 수행 중 Navi의 여전사 네이티리를 사랑하게 되고 Navi들과 교감하며 하반신이 되어간다. 그러나 인류의 자아의 욕망이 행성 판도라를 파괴하자 '제이크'는 행성을 지키기 위해 아바타 모습으로 인간과 맞선다.행성 판도라와 지구 인류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은 어떻게 끝날 것인가? ◀


    >


    >


    화려한 CG기술로 가장 주목받은 영화이지만 환경파괴, 다양성 인정, 인간의 욕망 등 깊이 있는 주제의 탄탄한 스토리에서도 극찬을 받은 작품입니다.2일세기 과학 기술이 무서운 속도로 발전하고 있을 때 1정도로 인류는 과욕을 경계해야 한다.인류는 지구세계는 물론 우주까지도 지배와 정복의 대상이 아닌 공존의 대상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다양성도 인정해야 합니다.고란 주제의식을 대중성 있는 장르로 화려하게 표현한 제이데스 카메론 감독에게 감사와 박수를!


    >


    >


    지난 달 이야기 공개된 SF영화'발레 리안. 천개의 행성의 도시'의 감독 배낭·베송 씨는 자신의 어린 시절 읽은 본'발레 리안'을 CG기술이 완벽하게 된 시대에 꼭 영화화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2009년, 아바타가 열어, 뤽 베송 감독은 현대의 CG과학 기술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에 충분히 발전했다고 소견하고 시 연봉인 리오를 다시 쓴 후 긴 가끔 담에 '발레리앙'을 완성, 공개합니다.아바타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기도 하지만, 기위 전작으로 감독의 세계관이 얼마나 탄탄한지 검증이 된 만큼 발레리안도 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SF영화의 CG수준을 더욱 끌어올리는데 기여했습니다!


    >


    >


    발레리안도 아바타도 SF장르니까 본다, SF니까 안 본다! 이분법으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작품이 아니라고 보다 소견입니다.특히 내 아바타는 무려 8년 전 개봉한 소음에도 불구하고 영상 미자신의 이야기, 일견할 만한 주제, 배우들의 연기력, 감독의 연출력이 워낙 뛰어나 자신 있게 선택한 관객들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수 있다고 본인을 추천합니다.전 세계 흥행 영화 '하나위'의 위엄을 느껴보세요! 영화 '아바타'의 등급 분류 정보다. ◀


    >


    >


    총 매출:$2,068,200,000/2조 3,370억원


    >


    다소리 작품은 전 세계 흥행 영화 3위를 차지한 20하나 5년 작품'스타워즈 – 깬 포스'이다 이다.스타워즈는 SF영화계의 황제라 말할 수 있습니다!하나 977년 조지 루카스 감독이 제작한 스타워즈: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이 개봉 이후 근처에 40년간 지속적으로 시리즈가 제작 공개되고 있습니다.오랫동안 열성 팬도 많고 영화 내용은 잘 몰라도 다스베이더, 요다, 한솔로, 레아 공주 등 주요 인물들의 이름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시리즈가 스토리 순으로 제작되고 개봉된 건 아니랍니다.아래는 위키백과에서 검색한 '스타워즈' 시리즈의 공개 순서입니다.


    >


    시리즈가 많은 만큼 공개 순으로 보는 게 좋겠다는 분, 에피소드 순으로 보는 게 좋겠다는 의견도 많고 자신 있습니다.예를 들어 이 포스팅을 보고 있는 스타워즈 팬이 있다면.저 같은 스타워즈 초보자를 위해 의견을 계속 내주세요!


    ▶ 루크 워커는 사라지고, 다스 베이더 사망 30년 제국의 잔재에서 태어난 '퍼스트 주문'란 조직이 은하계를 위협하는 것이다. 그들은 은하계의 마지막 제다이, 루크가 파멸할 때까지 계속된다. 이렇게 해서 레아 공주(캐리 피셔)가 이끄는 용감한 저항군 아래 두 사람의 전쟁이 발발하자 포(오스카 자작)를 보내 루크의 본거지 일부를 찾으려 했으나 퍼스트 오더의 공격으로 실패하고 지도는 그의 드로이드 BB-8로 넘어간다. 한편 잭에 있던 고아 레이(데이지 리들리)는 개심한 스톰 트루퍼핀(존 보예가)과 한 솔로(해리슨 포드), 저항군처럼 카이로 렌(어그달라이버)이 이끄는 태양계 파괴무기 스타킬러 베이스를 파괴하고 우주의 정의를 위해 싸운다. ◀


    >


    >


    스타워즈의 명성은 자주 들었지만 이번 포스팅 때문에 처소음으로 스타워즈 시리즈를 감상하게 됐습니다.스타워즈를 전혀 모르는 저는 깨어난 포스 편 하나로는 전체 흐름을 잡기 힘들었습니다. 인물관계도 헷갈리구요!


    (격하게 이해하고 싶다......) 시리즈를 섭렵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깊은 내용의 이해는 어려웠지만, 오랫동안 영화 팬에게 인정받아 온 스타워즈가 최첨단의 CG기술과 힘을 합침으로써, 그 완성도는 한층 높아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스타워즈의 뛰어난 연출력과 완성도에는 칭찬할 만하다.


    >


    뛰어난 영상미, 보장된 내용, 몸에 익힌 스타워즈의 배경, sound악이 본인이 올 때의 신기함, 오랜 세월을 스타워즈와 함께한 배우와 감독까지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합니다!


    >


    영화 스타워즈-눈뜬 포스-의 등급 정보다. ◀


    >


    >


    총 매출:$최초의 67첫 700,000/첫조 8,890억원


    전 세계 흥행 영화 4위를 차지한 작품은 2015년 작품'쥬라기 월드'이프니다니다.


    >


    일 993년에 공개된 쥬라기 공원을 키옥하시 저요?저는 초등학생이 되어서 이 영화를 보았지만, 어린 제 자신이 굉장히 무서웠던 기억이 납니다.공룡이 무사실로 묘사되다 보니 TV 속 공룡이 튀어나와 자신감이 있을 것 같았어요.


    지금도 극찬을 받고 있는 "쥬라기 공원"은, 후에 과인온 시리즈를 평가하는 기준이 되어, 대부분의 시리즈가 일탈했을 정도의 호평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20일 5년 스티븐 스필버그는 '쥬라기 월드'를 제작하면서 더욱 발전된 기술로 매력 넘치는 쥬라기 공원을 탄생시켰습니다.


    >


    >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 지 22년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내건'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테마 파크에 정착하고 있다. 이모 클레어가 책 그대로인 테마파크에 조카 그레이와 자크 형제가 놀러온 날, 유전자 조작으로 새롭게 태어난 하이브리드 공룡은 지능과 공격성을 끊임없이 진화시켜 인간의 통제를 친국어화하기 시작하고 테마파크를 파괴시켜 아수라장을 만든다.공룡과의 교감을 중시하고 훈련시키면서도 그들의 본성을 잊는 내용이라고 경고하는 오웬은 클레어와 함께 사람들을 구하고 공룡을 처치하기 위해 몸을 던지는데. 돌아온 공룡의 세계! 인류에게 닥친 최악의 위협 속에서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


    >


    >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주인공 '크리스 프랫'이 쥬라기 월드의 주인공으로 나쁘진 않아요! 알고 있었죠? 여러분역시 엠마 스톤, 옥타비아 스펜서, 비올라 데이비스가 주연을 맡아 1963년 미국의 흑인 여성의 대가 족부생을 그리며 낸 영화'도움말'에서 즉시 그 나쁘지 않아풍 X에 나쁘지 않던 힐리 역'브라이스 댈러스 하우스'도 이모 클레어 역으로 나쁘지 않고 올게요!


    >


    기존 시리즈에 비해 스토리가 평범해 보였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지만, 시리즈 중 가장 최초의 CG 기술을 사용한 영화로 볼거리에 관한 한 인정받은 작품입니다.알아보다가 알게 됐지만 쥬라기 월드의 제작진과 미술감독은 더 완벽하고 실감나지는 않은 묘사 때문에 CG뿐만 아니라 장소의 다양성도 추구했습니다.


    네이버 영화 '쥬라기 월드' 제작 노트에 이와 관련된 공지가 있으니 여러분께도 알려드립니다! 미술감독 에드 더 렉스는 '쥬라기 월드'가 가진 리얼한 공간의 분위기를 실현함과 동시에 '쥬라기 월드'만의 압도적인 기술적 발전을 표현하기를 원했다. 이를 위해 제작진은 하와이가 가진 천혜의 환경을 빌려 정글 속 장면을 촬영했고, 역시 오하우 섬에 있는 호놀룰루 동물원을 비롯해 목장과 협곡 등 다양한 환경을 적극 활용했다. 여기에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연상시키는 '쥬라기 월드'의 메인 스트리트는 뉴올리언스 교외에 버려져 있던 테마파크를 세트로 변신시키는 작업을 통해 실현되었습니다. 허리케인 카토우리 나쁘지 않게 폐허로 변한 이곳은 제작진의 손에 의해서 약 2개월 만에 축구장 6개 크기의 세트와 무대로 재탄생하게 되고, 호텔과 각종 sound식점 나프지앙아이토ー크라브과 카페에 들어간 리얼한 공간에 가면 바꾸게 됬 움니다.*


    그랬군요! 영화를 보는 내내 공룡과 쥬라기 공원이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감정은 바로 제작진 스스로는 노력에 있었어요!


    >


    >


    당신 본인도 실감 본인은 CG기술로 공룡들이 인간을 공격하고 본인이 먹는 장면이 다소 공포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그러나 영화의 소재의 비현실성을 고려하고 폭력성과 공포가 경미한 수위로 표현된 것으로 판단하고 12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었습니다.연령에 해당하지 않는 아동에게는 보호자의 지도가 반드시 필요하네요(꿈에서 본인이 올지도 몰라요...). ) 영화 "쥬라기 월드"의 등급 분류 정보입니다. ◀


    >


    >


    총 매출:$하나, 5개 8,800,000/하나조 7하나 62억원


    >


    이번 작품은 전 세계 흥행 영화 5위를 차지한 20하나 5년 작품'어벤저스'임니다니다.한번도 보지 않는 사람은 있어도 작품만 본 사람은 없는 정도로 처음부터 들어가면 모든 시리즈를 찾아보도록 만드는 마성의 마블이 5위를 차지했네요.


    지구의 안보가 위협받는 위기 상황에서 슈퍼히어로를 불러 모아 세계를 구하는, 이른바 어벤져스 작전.  님 지원 큐브를 탈취하려는 적 로키(톰 허들스턴)의 등장으로 인류가 위기에 처하자 국제평화유지기관 실드(S.H.I.E.L.D)의 국장 닉 퓨리(새뮤얼 L.잭슨)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슈퍼영웅들을 찾아 나쁘지 않다.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부터 토르(크리스 ヘ즈워스), 헐크(마크 라팔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번스)는 물론 실드 요원인 블랙 위도(스칼렛 요한슨), 호크 아이(제레미 레 당신)까지 최고의 슈퍼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멤버들에게 모이게 되는데, 각자 개성 강한 이들의 만남은 예상 밖의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 앞에서 어벤져스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사실 마블어벤져스에 대한 설명은 히어로들의 단체컷만으로 충분해요!


    >


    물론 미워할 수 없는 악역을 연기한 로키도 빼놓을 수 없죠!


    >


    >


    영웅들의 개인 시리즈만 봐도 재미있는데 묶여 버렸기 때문에 그 매력과 재미는 너무 과하네요.좋아하는 영웅을 하과인 선정하여 팬의 마음으로 봐주셔도 되고 통쾌함을 즐기기 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화려한 액션의 진수를 보여서 주는 흥행 영화 5위 어벤저스도 가볍게 신 그와잉게 즐기기 좋은 작품입니다.


    >


    SF액션 장르이기 때문에 몸으로 싸우고 활로 싸우다 폭탄이 터지고 총을 쏴 부수고.악당을 막기 위해 폭력적인 액션 장면이 영화를 주로 만듭니다.그러나 장르 특성상 현실성이 매우 떨어지기 때문에 실제로 관람한 청소년들이 액션 장면과 관련해 모방 충동을 느끼거나 자신감 넘치는 폭력성으로 공포를 느낄 정도로 수위가 높게 묘사되지 않았습니다.  12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된 만큼 넓은 연령대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추천합니다.영화 '어벤져스'의 신용 정보입니다. ◀


    >


    >


    총 매출:$하나, 405,400,000/하나조 5,88하나 옥 원전 세계 흥행 영화 7위를 차지한 영화는 '어벤저스:에이지 오브 울프론'임니다니다.5위를 차지한 20하나 2년 작품 어벤저스를 이어 7위는 20하나 5년에 공개된 지・아벵쟈ー즈시리ー즈 2탄 에이지 오브 울프론이 차지하는 슴니다.


    >


    실드의 숙적 히드라라는 연구를 통해 새로운 능력자 막시모프 남매를 탄생시키고 히드라의 기지를 공격하는 도중 토니 스타크는 완다 막시모프의 초능력으로 인해 자신이 가장 두려워하는 미래를 보게 된다. 여기에 뉴욕전쟁 때와 같은 사태가 벌어지지 않도록 스타크는 배너 박사와 함께 지구를 지키는 최강의 인공지능 울프론을 탄생시키지만 울프론은 예상을 깨고 지배를 기리며 폭주하기 시작하는데.


    >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프론은 한국 로케이션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20개 4년 3월 예기부터 4월 중순까지 마포 대교, 세빛 섬, 상암동 디지털 미디어 시티, 월드컵 북로, 강남 대로 도우은소울의 다양한 장소에서 현실감을 살리기 위한 촬영을 했습니다.. 촬영이 가능할 만큼 현실적이고 미래 도시의 감정을 드러내기 위해 장소 선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던 조스 웨단 감독은 "마포대교를 뒤로 한 여안 중심의 빌딩 능선은 최고"라며 마포대교 촬영에 주력했습니다.영화 정보 사이트 IMDB에 서울의 촬영지가 등록되고, 한국의 배우 "수현"이 닥터 조역을 맡아 할리우드에 진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여러가지 한국과 관련이 깊은 작품이었어요.


    >


    >


    저는 시리즈 순서대로 보지 않아서 마블 히어로의 물을 아내의 소리를 시작할 때도 걱정했어요.시리즈를 중간에 풀어도, 갈등을 섞어 봐도 이해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았어요.SF 하면 필수적인 마블 히어로 물!흥행 영화의 상위권으로 어벤져스 시리즈가 2편 전체 담고 있다니, 그만큼 재미는 보장된 것 같아!아직 마블을 시작하는 것을 주저하는 분이 계시다면 도전하고 보세요!영화'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프론의 등급 분류 정보입니다. ◀


    >


    >


    이렇게 해서 전 세계 흥행 영화 순위_SF편이 끝났습니다.영화를 모아 놓고 보니 5작품 모두 12세 이상 관람 가용네요!더 많은 분들이 좋은 작품을 즐길 수 있을까요:-)세계 흥행 영화의 랭킹을 알아보고, SF영화가 상위권에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는데요, 또 과학 기술도 발전한 만큼 관객도 화려한 시각적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영화도 많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이것으로 제작되는 SF영화의 기술력도 궁금하지만, 인공 지능의 급속한 발달로 1코너에서는 그 위협을 이야기와 경계하 망쿰오느테ー마의 공상 과학 영화가 제작될지 더 알고 싶네요.


    >


    >


    >


    이 3개의 SF영화는 올해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SF영화입니다.라인업부터가 엄청...대박날 조짐이 보이고...SF열풍은 끊이지 않아요! 개봉하자마자 모두 극장으로 갑시다!


    그럼 다음 주 3조의 포스팅도 기대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