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규게입니다 추천 영웅신검 사전예약하고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을?!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5:13

    >


    영웅을 갈망하는 이들을 위한 아시아 대표 무협 판타지 MMORPG 신작 모바일 게임 영웅신검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하고 있다. 이 게임이 두드러진 점으로는 우리 과인라의 축구선수 중 핫한 손흥민이 홍보모델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모델로 활동하면서 사전예약 행사 중에는 손흥민의 친필 사인 유니폼도 보상이니 사전예약처럼 이벤트를 살펴보자.


    >


    영웅집결 공식행사 우선 사전 예약이었다. 5월 7일부터 시작된 영웅의 신체 검사의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 iOS전체 휴대 전화 번호 입력만으로 쉽게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황금 상자+티아 3모양의 상자+웅랴은+황금 키+후와은료은 무공 당챠루인 게임 아이 시스템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을 통한 추가 보상을 받게 되어 원 스토어를 통한 사전 예약 활용도 진행 중이었다.


    >


    사전예약을했다면친구에게소식을공유하고괜찮은공유URL을통해친구로초청해보자. 초대한친구달성을통해추가보상을얻을수있다. 한 사람만이 달성해도 내공 전수단+베크 쟈크홍+웅랴은+티아 4모양의 상자+소요료은+후와은료은 무공 옥챠루인 게임 고급 아이 템에서 사전 예약보다 위의 단계의 보상이었다 그리고 5명 달성 시 츄에쵸무(15명)을 통해서 로봇 청소기를 10명 달성 때 츄에쵸무(3명)을 통해서, 손흥민의 친필 사인한 유니폼을 받아 볼 수 있다. 손흥민의 유니폼을 원한다면 주변 친구들에게 널리 알리자.


    >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과 함께 손흥민 팬사인회 초청장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사전예약을 하고 게입니다. 런칭 이후 2주 이내에 20수준을 달성하자, 츄에 처음을 통해서 초대장을 받아 손흥민의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20수준은 어렵지 않게 찍을 수 있어 이 궁레웅 사전 예약하고 발매를 기다리면 된다.


    >


    마지막으로 사전 예약 후 공식 카페에도 가입하면 한정판 한복을 준다. 한복 남과 한복 여로 성별에 의해서 한정판의 두 한복을 추첨 없이 하나 00Percent로 받을 수 있으니 공식 카페 가입도 하지 않으면. 또 공카 내 가입인사 이벤트를 통해 추가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게임 소개로 넘어가면 영웅신검은 이미 이처럼 무협 판타지 MMORPG다. 플레이어는 5대 문파를 선택하고 요괴들과 맞서서 세계를 구할 수 있고 플레이어 간의 PvP, 공중전, 예측 불가능한 직업 시스템, 소셜 콘텐츠 등 풍부한 콘텐츠를 겪고 볼 수 있다. 5대 문파에서는 봉황 같은 새로운 검 등의 문양이 있지만 예고 영상으로 보이고 준 직업군이 문파가 아닌가 보다.


    영웅신검의 특징으로는 얼굴과 헤어커스터마이징 기능이 공급된다. 그리고 얼굴 피부의 색깔부터 눈, 코, 입술의 얼굴 모양을 바꿀 수도 있고 몇몇 헤어 스타 1과 색상 조절을 통해서 아니며만의 캐릭터를 발발할 수 있다. 단순한 무협, 전투중심의 플레이를 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끼리 손짓을 하거나 기분 나쁘게 웃는 등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도 있어 캐릭터를 꾸미는 기능은 상당히 중요할 것이다.


    >


    동양풍 무협 RPG만의 매력으로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영웅신검의 무협대세계는 천계, 신선계와 같은 거룩한 상념의 장소에서 자연과 공존하는 다양한 배경이 있어 사계절의 매력을 느낄 수 있고 수중, 어두컴컴한 등 독특한 장소도 만날 수 있다. 이 무대를 걷는 것뿐만 아니라, 매일 같이 뛰어다니며 보다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었다.


    >


    무림의 고수는 그 힘을 발휘해야 한다. 다른 사용자와 대결하는 PvP는 단순한 결투가 아니라 선맹전, 선경쟁, 생존쟁탈전 모두를 통해 단순한 PvP보다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캐릭터의 하본인하본인스킬이펙트만으로도 문제가 없지만 캐릭터들이 얽히는 전투를 보면 상당히 본인의 화려한 장관이 펼쳐진다.


    >


    앞서 예기한 것처럼 영웅신검은 하체를 날 수 있는 자유비행 시스템이 있다. 이 자유비행을 통해 맵을 유유자적하게 돌아다닐 뿐 아니라 공중전도 펼칠 수 있다. 땅에서의 전투와 달리 공중에서의 전투는 보다 스릴 있는 감정을 주고 PvP와 함께 다양한 전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미니게이지 기연시스템, 소셜체험, 신선술, 신분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으니 런칭을 기다려보자.영웅신검 사전예약 / 공카 본문을 적은 해당 괴이다.사에서 소정의 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