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행사비에 축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5:08

    TV 프로그램 '미스트로트'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최종 우승한 트로트 가수 송가인 씨의 엄청나게 비싼 이벤트비로 축제 관계자들이 불만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


    송가인 씨는 선배 트로트 가수 장윤정, 홍진영 씨보다 비싼 행사비를 받고 있다고 하지만 한 지면축제 관계자들은 이제 노래 안 한다, 너무 비싸다고 전했습니다.​​​​​


    >


    다른 지역 축제 관계자는 미스트로트에서 유행을 얻은 가수를 쓰면 축제가 엉망이 됩니다. 마이단 미싱이다"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한 트로트 가수의 매니저는 최근 송가의 이 A지역에서 3500만원까지 불렀다는 당시 3000만원을 받았다는 것은 문제가 되고 요즘은 쉬쉬하는 분위기와 이야기하 슴니다 ​ ​ ​ ​ ​


    >


    한 기획사 대표는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높은 가수는 자신의 음악가가 없는 사람들입니다.남의 음악으로 행사비를 그렇게 많이 받으면 양심에 찔릴까 봐. 히트 곡이 2~3곡 있어도 500만원을 넘지 못하는 가수들이 대부분이라고 전했습니다.한편 송가인 그가 몇달 전 한 연예 프로에서 행사비가 20배로 올랐다고 말한 발언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 ​ ​ ​


    >


    이런 스토리가 정스토리의 사실인지는 아직 정확하지 않다고 할 수 있다.누리꾼들은 송가인 씨뿐 아니라 어느 쪽의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연예인은 그 정도 녹슬기를 받지 않았느냐는 반응이지만 쉬지도 못하고 일만 하는 모습 이전, 안타까워 보이네요.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