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검색은 Justwatch!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4:29

    >


    안녕하세요. 수락산 풍천장어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영화를 볼 수 있는 곳을 찾아 매우 기대하고 있는 사이트 "Justwatch"를 소개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는 소개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바로 스토리를 써주시고, 왓챠, 넷플릭스, 네이버 영화처럼 합법적으로 영화를 구입해 보는 사이트만 추천드립니다.영화를 만든 사람들의 고생을 소견하면 불법 사이트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 게 맞으니까요! 사실 영화를 합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있는 사이트가 '정 스토리' 많아서 어느 영화가 어디서 제공되는지 찾기가 어려웠잖아요.아래는 검색만으로 간단히 찾아보세요! 검색은 물론 가격비교까지 해주는 좋은 사이트에요!!


    >


    Just Watch는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접속이 가능합니다.연결되면 메인 화면이 뜰텐데요?검색창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검색하시면 그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띄어쓰기가 제대로 안 되면 검색이 본인으로 올 수 있으니 단어를 여러 번 쳐서 검색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한글로 검색할 수 있지만, 이야기처럼 띄어쓰기 지원이 잘 되지 않아 한글로 검색해 보고 영화가 나오지 않으면 영어로 다시 검색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6월부터 정식으로 VOD서비스를 공급하려던 캡틴 마블이 천천히 텔레비전으로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어벤져스·엔드 게임을 보면 캡틴 마블을 알고 싶어서 보고 싶었는데 오늘 텔레비전 다운로드 한번 볼 생각입니다.


    >


    넷플릭스, Secube, Wature, 네이버 영화,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 VOD 서비스는 모두 검색이 가능합니다.영화 외에도 TV 프로그램 검색도 가능하기 때문에 보고 싶은 영화, TV 프로그램을 가장 많이 보유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가격 비교도 해보고, 원하는 영화도 있으면, 신의 확인도 하고! 한개 의석 2조의 혜택!


    오늘은 이렇게 영화 검색 사이트, Justwatch를 소개했습니다.앞으로는 어디에 영화가 있는지 귀찮게 찾아다니지 않아도 되겠죠?


    다소라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감사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