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목드라마 시청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7:21

    안녕~오늘은 하루 moning기온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PM2.5도 좋고 맑은 하늘의 연속~


    ​ 때마침 이런 날씨가 4계절을 통한 지속됐으면 좋겠지만 그렇게도 여름이 있어야 가을이 와서 하얀 눈이 쌓이는 겨울이 되고 다 그렇죠.벌써 여름 장마가 걱정이지만, 저는 요즘 수목드라마를 보면서 대리 설렘을 느끼고 있습니다.감정이입 제대로 !! 그럼 제가 최근 빠져버린 작품들과 함께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수목 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는 단 하나 나쁘지 않은 사랑입니다. 전편이 '닥터 프리즈 군'이라 전작의 효과를 조금 본 것도 없지 않아요.게다가 발레리나 답지 않게 첫 드라마여서 시청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지만, 게다가 단순한 로맨스가 아닌 천상계와 영토계의 로맨스라니, 신선하기는 했지만 나쁘지 않다...!! 저는 감불유로 옮겨 탄 상태입니다.


    >


    ​ ​ ​ 다만 하그와잉의 사랑은 최근 방영작 기준 7.8%를 기록하고 수목 드라마 시청률 한 순위입니다.​​



    >


    방영 전부터 밥을 사고 싶은 귀여운 남동생, 정·님 씨의 또 다른 연상과의 궁합!전 혜인의 궁합에 관심이 많았거든요~시청률 7.0다.세인트 본 임프지 않은 성적을 보이는군요~​ 가끔 대가 다소 아이 매 한 08:55인걸 고려하면 꽤 높은 시청률의 수목 드라마 봄이다.​​



    >


    앗!최신 내가 빠진 드라마!아직 4화까지만 방송하지 않은 따끈따끈한 이달 신작입니다!!신작? 뭐, 제 개인 블로그에 개인 포스팅이니까, 굉장히 주관적인 느낌을 엉망 리어 포스팅 ᄏᄏ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WWW는 줄여서 "건불유"라고 부르지만, 아내의 목소리에는 저것이 무슨 일인가 생각했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 검 WWW (더블유) → 브루유


    (덧붙여서, 검(삭어를 입력하세요)+(더)블유=검블유라고 부른다는데...그냥 검색어라고 부르면 안되고...ᄒᄒ)


    >


    걸크러시가 나오는 드라마인데 그 안에는 대사, 그때마다 주옥같은 스토리가 넘쳐나고 무엇보다.여기도 연상 연하...


    >


    장기용♡이다수정의 조합은 생각보다 굉장히 잘 어울리죠?쉿 하...고무불유 아이 청자다면 가장 최근 4화로 저기 저 장면, 그 당시 대사!잊지 못할 거 같습니다 왜 그런 것은 당신 괜찮은 거밖에 없다!​


    장기영 내 마음 좀 망쳐. 지구 부셔가지고... 흐흐흐흐흐흐


    아무튼 감블유... 또 차분하게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따져보면 아쉽지만 드라마의 재미보다 저조한 시청률인 것 같아요.​ 4화 기준 3.3% 그렇게 해도 동테테로데 SBS지묘은파 절대적인 그를 이긴 고무 부루 유이로 ​ ​ ​



    >


    여진구는 정말..정직하고, 바르고, 잘생기고, 온화하고, 좋은 배우인데.. 작품을 고르는 눈이 좀... 아쉽다..


    ​ ​ 절대 그의 시청률 3.2Percent, 땅을 팔고 최하위, tvN의 수목 드라마 시청률에 밀렸어요.... ​


    >


    사랑에 상처받은 여주인공이 분홍색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주인공이랑 펼치는 '호키호키 스토리'랑 '달콤한 로맨스'... 제가 스토리를 만든 게 아니라...드라마의 공식 소개에 적힌 사람으로 썼거든요...호쿠호쿠 스토리 이야기와 짜릿하게 달콤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현재 20회까지 방송 중인데 그렇게도 중간에 한%대 시청률이 떨어져도 헷우쟈싱지에일 요즘은 다시 2~3%의 시청률에 회복이 되었습니다 그때 아마 축구를 했나?



    >


    ​ ​ ​ 시간대와 방송 채널을 고려하면 꽤 높은 시청률 찾아 주고 22.6퍼센트 ​의 수목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묻기에는 혼자 그뎀별로 놀이 시간대에서 살짝 아이 메일 하지만 그래도 전작 못지않은 구하셔서 시리즈 3편도 자신 올 수 있을까요?​


    저는 이런 드라마는 아마 무서워서... 그냥 매일 로맨스물과인 봐요.당일 나와 함께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아봤는데 한결같이들! 뭐예요? 저는 빨리 수요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흐흐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