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이슈리뷰] 한혜진, 전현무 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22:45

    오늘 갑자기 검색창을 달군 연예계 이슈바에서 한혜진과 정 ヒョン현무의 결별설이지만 물론 출처는 카다통신이지만 도대체 어떻게 이런 이야기가 나오게 된건지..정말 예쁜 사랑을 나누고 있었기에 더 놀랐습니다.사실은 관심을 가진 연예인 커플로 공식적인 입장이 없지만 그래도 꽤 충격적인 소문입니다.오늘 밤 포스팅은 도대체 이 커플에서 갑자기 이런 이야기가 나오게 된건지,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우선, 문제가 된 이번 주의 나 혼자 봐볼래?


    >


    이번주 방송은 무지개 회원인 성훈과 헨리의 이야기로 구성되었습니다.다만 풀샷으로 찍었을 때는 그렇게 크게 문제가 되는 부분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자세히 보니 차가운 기류는 조금 감지가 되었습니다.같이 봅시다


    >


    평소같으면 한혜진씨가 눈에도 한번 만나게 해줄텐데 별 반응이 없네요 사이에 낀 박나래씨가 몰래 한혜진씨를 보고있는게 보이나요?눈치를 좀 보는 것처럼 보입니다.


    >


    한혜진씨도 다른 분들의 반응은 적극적으로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아직 이상하다고 보면 이상하게 보이는 정도랄까 계속 봐요.


    >


    전현무씨의 어색한 미소가 본격적으로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너무 많이 웃었다고 해야하나 어색하게 웃는다고 해야하나 박나래씨는 고개를 돌려 대화를 하고 계셨고 혼자 웃고 외로워진 정 현현무씨 입니다.


    >


    전현무씨의 말에는 특히 한혜진씨의 반응이 별로 없습니다.목소리도 별로 안 들리고.


    >


    훅 들어오는 장면입니다.싹트고 풀샷이 금방 흘러가 버립니다.사진으로 볼까요 ?


    >


    이것을 보고나니 무슨 일이 생겼구나 생각했어요.그래도 이별이라고 하기엔 아직 부족해보여요


    >


    물론 분위기가 어색해 보이네요.하지만 결별이라고 단정짓기에는 뭔가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그 외에도 뭔가 결정적인 풀샷을 여러 번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눈에 보이는 것은 이 정도입니다.사실 싸운 기분은 들어요.전현무씨의 침착하지 못한 모습이 보입니다.다만, 그래서 결별이라기보다는, 저는 연애싸움인 것 같은데, 한 표 드립니다.어쨌든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는 한 명의 팬으로서 계속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재미 있었나요?위스키는 앞으로도 재미있는 화제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