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사하 열린한의원 VDT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3:16

    >


    안녕하세요! 열린한의원입니다.아침에 눈을 뜰 때부터 잠들 때까지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항상 옆에 두고 생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는 직장인에게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열린 한의원과 함께 vdt 증후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


    VDT 증후군이란 VDT 증후군은 Visual Display Terminal Syndrome의 약자로,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전자기기의 사용과 관련된 건강상의 사고를 예측한다. 가장 일반적으로 자신의 타자 신고 1자와 같은 목과 어깨 부분에 대한 피로도뿐만 아니라 손목 등 기타 관절통, 두통과 눈의 피로와 함께 종합적인 사고가 이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전자기기 사용 및 잘못된 자세 및 장기간 과사용이 된 부분이 영향을 미칩니다.


    >


    VDT 증후군의 원인-장시간 컴퓨터가 나쁘지 않은 스마트폰 사용-사용자의 나쁘지 않은 자세-반복적인 작업을 딱딱한 자세로 계속할 때-무리한 작업과 휴식 부족-중년층의 컴퓨터 사용으로 안구 피로


    >


    VDT증후군의 자가진단법 - 담이 오듯 목, 어깨가 굳고 뻣뻣한 감정이 생긴다.-손과 손목에 통증이 있고 손가락이 저릴 수도 있습니다.컴퓨터 모니터를 볼 때 등이 구부러진다. -거북이처럼목이앞으로빠지는감정이된다. -항상 머리가 멍하고 두통이 많다. 눈에 이물감이 들고 눈이 자주 부신다.안구건조증이 있다.인터넷.게이더 등에 중독됐다.이유 없이 우울하다. - 밤에 잠을 잘 못 자요.


    >


    VDT증후군은 이렇게 몸에 복합적인 문제를 1개 긋고 야 일으킵니다. 역시 잘못된 자세와 과다 사용으로 인해 일어나는 것이므로 자세 교정으로 치료를 실시합니다만. 열린 한의원에서는 균형추과인을 통해 VDT 증후군을 치료해 드립니다.-보행 패턴의 확인 및 체형 검사-사지 관절 교정 치료-근육 인대 이완 강화 치료-요추와 골반 교정 치료-경추와 두개골 교정 치료-균형 스포츠 치료-처럼 봉약 침, 척추 한약, 매선 요법, 스포츠 치료 등 하나:1개 1개 치료 프로그램을 통과 하고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VDT 증상을 치료해도 잘못된 연습이 본인의 작업 환경 등에서 자주 재발한다. 그리고 치료효과를 높이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평소 생활연습을 개선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불필요한 스마트 폰 이본이다 PC사용은 자제하셔서 전자 기기의 화면을 볼 때는 적어도 30cm이상 거리를 유지하세요. 또 의자에 앉을 때는 허리를 곧추세우고 다리를 꼬아 본인이 기대지 않도록 한다. 1시간에 1번은 스트레칭으로 긴장한 근육을 풀어 줘야 하는데요. 눈, 근육, 관절에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반드시 안정을 취하십시오.


    오가의 매일 열린 한의원처럼 VDT 증후군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나쁘지 않으므로 다음에 필요하신 분은 가까운 병원에 문의해 주십시오.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