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T자격증 컴티아에서 실력 인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2:49

    IT자격증, 해외취업자격증, 보안자격증을 취득할 때는 CompTIA코리아! 컴티어는 세계 각국의 IT최고분야 기업인 인텔, 델, HP, 마이크로소프트 등이 모여 설립한 비영리단체입니다.


    >


    IT업계 종사자들은 실무능력이 가장 중요합니다.그 실무 능력을 계량화, 그대로화해서 인증하는 것이 컴티어의 설립 목적이라고 합니다.따라서 콤티아 자격증은 다른 IT자격증에 비해 실용적인 문재와 현장 경험에 많은 중점을 두기 때문에 객관식 질문은 물론 성과기반 질문을 통해 실습 능력까지 검증받을 수 있습니다.


    >


    IT자격증중 사이버보안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위의 자격증 로드맵을 참고하여 취득하기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가장 왼쪽에서 기본적인 핵심기술을 다룰 수 있는 ITF+와 A+ 취득을 비롯해 고급 사이버 보안 실무 마스터를 위해 마련된 CySA+와 CASP까지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


    그 중에서도 CASP는 미 국방부에서도 관련 실무자에게 의무적으로 취득해야 할 정도로 전문적인 자격증이라고 합니다.자격증 자체가 하나반 관리자에게 10년+5년 이상의 보안 관련 실무에 종사한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설계되었답니다.


    >


    학생이 거과 다음 IT업계에서 종사하고 싶은 사람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사전경력자격증부터 전문의를 허브로 만들기 위한 자격증, 고급 전문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확실하고 체계적인 자격증 취득 시스템을 공급하는 컴티아코리아.


    >


    IT자격증 컴 티아는 고런 IT기술의 흐름을 적절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3년마다 시험 내용의 개정이 실시되고 있습니다.그렇게 해서 자격증 취득자나 3년 주기로 자격증 갱신을 통해서 내가 지속적으로 관련 지식과 능력을 유지, 개선하는 소리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


    컴티어의 모든 자격증은 컴티어코리아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해외취업 시에도 필수적인 보안자격증이기 때문에 한국에서 IT관련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삼성 등 같은 대-중소 기업과 해외의 중소 기업에서 컴 티아 자격증을 점점 의무화하고 있는 지금의 흐름에 따라서 현재 세계에서 약 200만명이 취득한 컴 티아 자격증을 여러분도 그와은심가토코 공부에 해외 취업에 성공하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


    처소음 쪽에서 가장 뛰어난 전문가를 입증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을 재고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다른 방면에서 어느 분야를 공부하고 싶은지에 대한 커리큘럼을 확인하고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취업의 폭이 넓어질 수밖에 없습니다.상세한 내용은 아래에 기재하는 공식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자세히 봐 주십시오.IT자격증, 콤티어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인증받고 국내외 취업의 길을 넓게 만들어 주세요.​


    문의 사항대째 1 dabi@comptiaglobal.org전화 02 6959 3836, 카카오 톡 컴 티아 코리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