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신 10주+11주+12주] 12주 2하나:1차 기형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0:01

    ∨ 5주)호가 확인 ∨ 7주)보처 sound오늘(보물 하나.하나 2cm)∨ 9주)젤리 웅보(보물 2.33cm)∨ 하나 2주)한번째의 기형아 검사/취약 X증후군 검사(보물 6.33cm)


    >


    첫 0주!


    >


    이 시기에 먹은 것은 김밥과 삼겹살.


    >


    신뒤 처음으로 뼈해장국도 먹고 아웃백도 먹고 있고요.


    >


    떡볶이소음탕도 먹어. 헥헥


    >


    그렇게 하나하나 주가 되어


    >


    카레가 먹고 파서 만들어 먹고


    >


    들깨 칼국수도 먹고.


    >


    오전에는 콘푸로스트가 당겨서 열심히 먹어 ㅋ


    >


    변함없는 떡볶이 사랑, ᄒᄒ


    >


    태교는 책으로


    >


    보물이 얼마나 컸는지 보고.


    보물들이 정말 이렇게 놀고 있을거라고 상상도 하고 말도 걸어봐


    >


    브릿지 마지막 모임에서 먹은 블루베리 요구르트 케이크 맛봤어.맛봤어요 ᄒᄒ


    >


    엄마한테 갔을 때도 칼국수광명에 맛있는 곳이 많아!(웃음)


    >


    그 사이 우리의 2주년도 지 나쁘지 않고 집기.


    >


    추억의 영화를 보고 즐거울 때도 가져.그러면


    >


    짝짝짝. 드디어 하나 2주일!3주 동안 잘 견뎠다.보물이나 너덜너덜 버림으로 갈거야~


    >


    왠만하면 집에서 먹고 싶은 걸 만들어 먹는다고 판정하고 정예기 부지런히 만들어 먹고 있다. www에니웨이


    #20하나 6. 하나 2. 하나 6.Fri.


    돈을 보러 가는 날!!너무 너무 그와잉게 추웠던 금요일 1. 오모 두 부지에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병원 도오챠크.하나 2남편 오노 산에서는 질 초소의 음파가 없는 배의 초소 음파를다며 소싱그와잉눙 마음으로 그와 함께 들어갔다.


    >


    대박 이거 뭐야아니 이게 누구냐?


    >


    아니, 초과 과일이 많이 컸다.대박이다 보자마자 "어머"였어요.당황하게 남아서 신기하고 감격스러운고..."보물이 3주 만에 키가 4cm가 커지고 6.33cm가 되어 있었다.모양이 사람이 되어 과인타과인니 과인과 윤님님 너무 놀라워


    >


    처음부터 찍은 입체 초음파 선생님이 사진 존이스트리 이쁘게 나왔어>. 돌아보지도 않고 다리도 끼고 있고 손도 입에 대고 있어서 웃겨요.이빨이 거의 없어서 주무시는 것 같다고 하셨다.자고 있어도 괜찮아귀여워요~ 신기해!!!!(이렇게 도치맘이 된 것 같아요...)


    >


    오항상 병원에서는 많은 일을 했습니다.


    태아 모그다 sound의 목의 투명대를 측정하고 기형아 위 험한 곳. 차례(다운 증후군)을 검사한다고 하던데요. 3cm이상이면 위 함. 하지만 보물은 처음.05cm에서 나 왔다.


    이다상부의 혈액속에 함유된 성분을 분석하고 태아의 기형아 위 험도를 측정합니다.찾아보면 한번째는 더블 표지자 검사(혈장 단백질 A+융모막성선 자극 호르몬)을 하고, 2번째는 트리플 검사를 하고 합산한 수치로 결과는 나쁘지 않고 온대요.코뼈 길이로 검사하는 것도 있다고 하는데 그건 하지 않았습니다.


    취약 X증후군은 다운 증후군 후 병에서 가장 흔한 정신 지체의 원인이며, 정신 지체를 1우키는 가장 흔한 유전성 질환으로 있다.이를 1우키는 원인 유전자가 X염색체라 어머니의 혈액에서 검사한다고 들었어.첫번째 검사를 하면 그 이후에는 안해도 된다고 한다.찾아보니 어떤 병원에서는 선택사항이라고 하는데 내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선택이 아닌 것처럼 흘러서 본인도 모르게 검사를 해와서 찾아봤다.비용이 하나 0만원대에서 선택한다면 느낌을 많이 했겠구나..결과는 2주 후에 자신 있다고 한다.


    입으면 다시는 사실 알고부터 맞게 찾아 볼 때 하나 2주 이상에서 받을 수 있다고 했다.그래서 제1최근 바로 맞아야지 했지만, 의사 선생님이 요즘 인플루엔자 유행과 맞고 가려고에서 이날도 두 팔을 주사에 내줬다. ..(울음)에도 감기에 걸리면 약도 못 먹고 그대로 병이니까 제1, 최근 조금 솜씨가 아픈 것이 좋은 것 같아.


    신초기 검사중에 풍진과 비타민D 검사만 병원에서 했는데 역시 자신의 비타민D가 많이 부족하다는 결과에 자신이 있었다.혈중 비타민 D농도가 30이상이어야 하는데 쟈싱눙 6.7(웃음)그래서 지금부터 하루 2알씩 먹으라고 했다.


    그리고 오거의 매일 병원비만 20만원 이상을 쓰고 옴.


    50만원이 껌 값에서 나쁘지 않아.그래도 보물이 잘 자라고 있어 신이 나오♥ 4주를 역시 왜 기대에서 나쁘지 않고


    [본인의 하나 0주째의 증상]자기전 소화가 되어 본인 면 짜증난다-가슴께 아픈 증상이 있다-피부트러블이 계속 있다-분비물이 많다[본인 하나하나 주차증상]- 나른함이 조금 자신이 된-화장실에 자주 가-아랫배가 단단해진- 앉- 선-겉보기로는 현기증이 나를[본인의 하나 2주째의 증상]-무엇을 약오랜만 해도 너무 빨리 피곤하면 금방 지쳐버린다-앞쪽 가슴에 아픈 준세이 있다-입던 옷(특히 청바지)이 포함된다-배가 본인 오는게 느껴지는 모든 엄마들 예비 엄마들 화이팅:)!!


    >



    댓글

Designed by Tistory.